Project

2019 서울 모터쇼 CAMMSYS CEVO-C

Client.

CAMMSYS

Date.

2019. 4

Partner.

시공 - 니드플러스 ㅣ 그래픽 - 이든디자인

Issue

슬로건을 활용한 시각적 통일감 구축 및 기업이미지를 지속가능하게하는 E.I (Exhibition Identity) 확립 및 관리 필요

2019 서울 모터쇼

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-모빌리티 엑스포에 이어 2019 서울 모터쇼에 참가하였습니다. 국내외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가 참여하여 성황리에 치뤄졌으며 사전예약과 시승을 통해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.

Concept

Connected line

2018 영광 국제 e-모빌리티 엑스포에서 ‘Flux & Plus’ 라는 컨셉으로 전개했다면, 이번 2019 서울 모터쇼에서는 연결되는 아이덴티티를 통해 ‘Connected line’ 이라는 컨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각인을 유도하였습니다.

Booth design

Efficiency & Convenience

기존의 큰 방향성은 유지하면서 부스 형태 및 크기에 맞게 계획하였습니다.  주축을 이루는 형태는 유지하고 그래픽의 변화와 효율적인 차량 및 공간 배치를 통해 편리하면서 시각적으로도 업그레이드된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.

전면은 개방적이고 후면은 안정적인 구조를 통해 고객 관람 및 관계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.

부스 중심에 이벤트 데스크를 설치하여 원활한 이벤트 운영을 도모하였습니다.

창구형 상담공간을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.

쾌적하고 독립적인 VIP 라운지를 통해 고객과 관계자의 원활한 소통을 계획하였습니다.

현장스케치

2019 서울 국제 모터쇼 CEVO-C 부스의 현장을 담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