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-모빌리티 엑스포에 이어 2019 서울 모터쇼에 참가하였습니다. 국내외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가 참여하여 성황리에 치뤄졌으며 사전예약과 시승을 통해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.
Project
2019 서울 모터쇼 CAMMSYS CEVO-C
Client.
CAMMSYS
Date.
2019. 4
Partner.
시공 - 니드플러스 ㅣ 그래픽 - 이든디자인
Issue
슬로건을 활용한 시각적 통일감 구축 및 기업이미지를 지속가능하게하는 E.I (Exhibition Identity) 확립 및 관리 필요
2019 서울 모터쇼
Concept
Connected line
2018 영광 국제 e-모빌리티 엑스포에서 ‘Flux & Plus’ 라는 컨셉으로 전개했다면, 이번 2019 서울 모터쇼에서는 연결되는 아이덴티티를 통해 ‘Connected line’ 이라는 컨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각인을 유도하였습니다.
Booth design
Efficiency & Convenience
기존의 큰 방향성은 유지하면서 부스 형태 및 크기에 맞게 계획하였습니다. 주축을 이루는 형태는 유지하고 그래픽의 변화와 효율적인 차량 및 공간 배치를 통해 편리하면서 시각적으로도 업그레이드된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