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ject
이자카야 다케 인테리어
Client.
이자카야 다케
Date.
2016
partner.
디자인 이든
Issue
다케의 프랜차이즈화를 위한 종합적 공간 브랜드 컨설팅
1.Requeirments / Discovery
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 파악, 대상지 문제점 진단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20170406_163319_HDR-2.jpg)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20170406_163328_HDR-2.jpg)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20170406_163458_HDR-2.jpg)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20170406_163747_HDR-2.jpg)
지저분하고 오래된 내부, 테이블 동선의 정리, 고객 편의 시설(화장실)의 부재
2.Design
대상지 문제점 진단을 바탕으로 디자인
1. 아이덴티티
대나무와 창호지를 사용해 다케의 아이덴티티 표현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V4A9456.jpg)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V4A9401.jpg)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V4A9432.jpg)
2. 동선 확보
적정한 수, 사이즈의 테이블 배치와 바자리를 통한 편리한 동선 확보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V4A9434.jpg)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V4A9389.jpg)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V4A9381.jpg)
3.고객편의시설
대기 공간, 내부 화장실 배치를 통해 고객편의시설 확충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V4A9465.jpg)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V4A9412.jpg)
![](http://gdl.kr/wp-content/uploads/2017/04/V4A9367.jpg)